문재인 후보님을 지지 하는 사람입니다, 진실은 언제나 외로움과 싸웠고, 고난과 고통을 받아 왔습니다, 지금 비록 외로운 투쟁을 하고 있지만 꼭 승리 하리라 믿습니다, 한 사람의 의인이 세상을 구한다는 말이 생각 나는 때입니다, 지금 거짓과 부패와 짝하는 자들의 모습을 보자니 구역질이 올라 옵니다, 사악한 인간들의 뒷모습을 볼줄 알아야 합니다, 얼국에는 천사와 같은 미소로 다가 오지만 그 속에는 거짓과 탐욕이 가득한 짐승들 뿐입니다, 양의 탈을 쓰고 다가오나 결국은 나의 목숨을 노리는 이리들 뿐이죠....문재인후보님의 당선을 기원하면 오늘 출석 체크....젠틀재인 파이팅....작성자적은씨작성시간12.07.07
상득이가 갔으니 이제 바야흐로 쥐바기차롄데, 영준이도 가고 두언이도 가고, 이제 수구냉전은 모두 사라질 태세네, 아이 꼴보기싫어, 빨리 정리하고 새로운 민주정부를 세워 민주와 서민경제와 남북교류와 인권을 회복하자, 쥐바기가 있는 나라는 즈덜나라지 우리나라가 결코 아니기때문이쥐작성자송암작성시간12.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