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체 뼈다구 다뿌러져서 3개월 다되어 간다
다리가 멀쩡하지만 마음뿐이다 운동부족으로 더힘들다
하루도 쉬지않곡 산책 다녔는데도 힘이 든다
그럐도 꼭대기까지는 못갔지만 아침하늘모습보니
속이 뻥뚫리는느낌 든다
다음검색
상체 뼈다구 다뿌러져서 3개월 다되어 간다
다리가 멀쩡하지만 마음뿐이다 운동부족으로 더힘들다
하루도 쉬지않곡 산책 다녔는데도 힘이 든다
그럐도 꼭대기까지는 못갔지만 아침하늘모습보니
속이 뻥뚫리는느낌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