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이즈음. . . . (묵념) 작성자공창익(松山, 자이공인)|작성시간26.06.06|조회수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규식(신산) | 작성시간 26.06.07 옷깃을 여미고 합장합니다! 작성자김동섭(晴山,학사공인) | 작성시간 26.06.08 동작동 국립묘지 (지금은 국립현충원?) 때만되면 학교에서 풀때기 뽑으러갔었어요~~ 수업받는거보다는 좋았었던기억이긴한데...... 그리고 넹기랄 외국 대통령들이오면 의례현충원방문일정이 있으니 다들 길가에 나가서 손흔들라 동원되고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