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매년 이즈음. . . . (묵념)

작성자공창익(松山, 자이공인)|작성시간26.06.06|조회수22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규식(신산) | 작성시간 26.06.07 옷깃을 여미고 합장합니다!
  • 작성자김동섭(晴山,학사공인) | 작성시간 26.06.08 동작동 국립묘지 (지금은 국립현충원?) 때만되면 학교에서 풀때기 뽑으러갔었어요~~ 수업받는거보다는 좋았었던기억이긴한데...... 그리고 넹기랄 외국 대통령들이오면 의례현충원방문일정이 있으니 다들 길가에 나가서 손흔들라 동원되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