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2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안내-
2026. 3분기 안양2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주민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운영기간 : 2026. 7.1~9.30(3개월간)
○ 모집인원 : 각 프로그램별 정원내
모집기간: 2026. 6. 15(월) ~ 6. 16(화) 안양2동 우선접수
(내방시 신분증 필히 지참, 첨부파일 참고바랍니다)
2026. 6. 17(수) ~ 6. 19(금) 타동접수, 선착순 모집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