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로그램수강신청

2026년 3분기 수강생 모집안!

작성자수호천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19 목록 댓글 0

-안양2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안내-

 

2026. 3분기 안양2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주민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운영기간 : 2026. 7.1~9.30(3개월간)

○ 모집인원 : 각 프로그램별 정원내

  

  모집기간: 2026. 6. 15(월)  ~ 6. 16(화) 안양2동 우선접수

                            (내방시 신분증 필히 지참, 첨부파일 참고바랍니다)

 

                  2026. 6. 17(수) ~ 6. 19(금) 타동접수, 선착순 모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