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6일 현충일 삼성산 가겠습니다~!
석수역에서 9시 출발 하겠습니다~
석수역 파리바게트 빵집앞에서 출발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참석바랍니다~
건강하세요~~
이제 날씨가 무척 덥습니다~
이제는 산행을 새벽 5시에는 출발해야
산에서 덜 더워서 ~~ 고생을 안할꺼 갑습니다~
나의 생각 입니다~
010 4199 4444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째이 작성시간 26.06.05 오렌지님!
아주 많이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작성자머째이 작성시간 26.06.05 오랜만에 옛 산우님들 보러갑니다!
나도 함께해요 ! -
작성자싼타페. 작성시간 26.06.05 <참석산우님(존칭생략)>
1.한국천사
2.머째이
3.소라
4.오렌지
5.싼타페 -
작성자허브. 작성시간 26.06.06 한국천사님 안녕하시죠?!
오늘 공지 올리신거 봤습니다
오늘 아이들 생일모임이 있어서 참석 못하네요
산행 잘하시고요~~
다음공지는 제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국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네 ㅡㅡ 건강하세요!
건강이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