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공지

6월6일 삼성산 갑시다~~

작성자한국천사|작성시간26.06.03|조회수372 목록 댓글 19

안녕하세요~

6월6일 현충일 삼성산 가겠습니다~!

석수역에서 9시 출발 하겠습니다~

석수역  파리바게트 빵집앞에서 출발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참석바랍니다~

건강하세요~~

 

이제 날씨가 무척 덥습니다~

이제는 산행을 새벽 5시에는 출발해야 

산에서 덜 더워서 ~~ 고생을 안할꺼 갑습니다~

나의 생각 입니다~

010 4199 444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째이 | 작성시간 26.06.05 오렌지님!
    아주 많이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작성자머째이 | 작성시간 26.06.05 오랜만에 옛 산우님들 보러갑니다!
    나도 함께해요 !
  • 작성자싼타페. | 작성시간 26.06.05 <참석산우님(존칭생략)>
    1.한국천사
    2.머째이
    3.소라
    4.오렌지
    5.싼타페
  • 작성자허브. | 작성시간 26.06.06 한국천사님 안녕하시죠?!
    오늘 공지 올리신거 봤습니다
    오늘 아이들 생일모임이 있어서 참석 못하네요
    산행 잘하시고요~~
    다음공지는 제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국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 ㅡㅡ 건강하세요!
    건강이최고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