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호암산.삼막사 갑니다
일요일 09시30분 석수역 파리바게트 앞에서 출발합니다!
세월아 ㅡㅡ 네월아 천천히 갑니다!
건강을 위해서 갑니다!
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싼타페. 작성시간 26.06.11 기다려지는 다음주네여~~^^
-
답댓글 작성자한국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ㅡㅡ
다음주 일요일은 선약이
있어 ㅡㅡ 참석 못합니다.
매월 4번째는 동창산악회!
죄송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싼타페. 작성시간 26.06.11 한국천사 다음주는 셋째주랍니당^^
-
답댓글 작성자한국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싼타페. 아 ㅡㅡㅡ 답답 착각 ㅡㅡ유통기한이 지나니
-
답댓글 작성자동주 작성시간 26.06.12 허브형님 다음주
기대하며
참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