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산행/공지

호암산.삼막사 가고싶어요!

작성자한국천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310 목록 댓글 13

일요일 호암산.삼막사 갑니다

일요일 09시30분 석수역  파리바게트 앞에서 출발합니다!

세월아 ㅡㅡ 네월아 천천히 갑니다!

건강을 위해서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싼타페. | 작성시간 26.06.11 기다려지는 다음주네여~~^^
  • 답댓글 작성자한국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ㅡㅡ
    다음주 일요일은 선약이
    있어 ㅡㅡ 참석 못합니다.
    매월 4번째는 동창산악회!
    죄송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싼타페. | 작성시간 26.06.11 한국천사 다음주는 셋째주랍니당^^
  • 답댓글 작성자한국천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싼타페. 아 ㅡㅡㅡ 답답 착각 ㅡㅡ유통기한이 지나니
  • 답댓글 작성자동주 | 작성시간 26.06.12 허브형님 다음주
    기대하며
    참석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