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요산행사진

1-삼성산 오르다

작성자호담|작성시간26.06.14|조회수98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넵~~ 항상 즐겁고 고맙습니다.
  • 작성자산타나 | 작성시간 26.06.14 삼성산 정상에서 사진 찍혀본 건
    처음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이렇게 동참하고 같이 하니 정상석에서 찍혀도 보는거죠..ㅎㅎ
    다른 분들이 안찍어 줬나 보네요...ㅋㅋㅋㅋ
  • 작성자천리안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어요 ~~^^
  • 답댓글 작성자호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렇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