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요산행사진

2-삼성산을 오르다

작성자호담|작성시간26.06.14|조회수117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넘 많이 무겁습니다.
    그런데 같이 동행하니 가볍습니다...ㅎㅎㅎ
  • 작성자우리 | 작성시간 26.06.14 더운 날씨에 카메라까지 들고 엄청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호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항상 그 모습 그대로죠 뭐......
    날씨는 덥긴 했지만..... 마음은 뽀송했어요..
  • 작성자산타나 | 작성시간 26.06.14 대포가 아직 쓸모가 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대포도 그런 대포는 없습니다.
    항상 한 손에 물통 들고 다니는 기분...ㅎㅎㅎㅎ
    그래도 추억은 남는거니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