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넘 많이 무겁습니다.
그런데 같이 동행하니 가볍습니다...ㅎㅎㅎ -
작성자우리 작성시간 26.06.14 더운 날씨에 카메라까지 들고 엄청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호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항상 그 모습 그대로죠 뭐......
날씨는 덥긴 했지만..... 마음은 뽀송했어요.. -
작성자산타나 작성시간 26.06.14 대포가 아직 쓸모가 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대포도 그런 대포는 없습니다.
항상 한 손에 물통 들고 다니는 기분...ㅎㅎㅎㅎ
그래도 추억은 남는거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