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정기산행사진

몇년전 캠핑하며 삼겹구어먹던 그곳을 얼떨결에...

작성자도레미pa|작성시간26.06.20|조회수90 목록 댓글 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앵두 | 작성시간 26.06.20 위원님 고생했습니다
  • 작성자꽃율하 |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코스모스 | 작성시간 26.06.20 몰래 깜놀 사진이
    니가 왜 거기서나와?ㅎㅎ
  • 작성자방실이 | 작성시간 26.06.20 도레미pa위원님 사진봉사 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호담 | 작성시간 26.06.21 파~!! 비도 오는데 영상 담느라 피골이 상접해서 힘드셨죠?
    왜 그런줄 아세요?
    너무 많이 먹어서 그래요.... 버스 타고 가면서 먹는데 체력을 소진해서...
    그러니 배가 무거워 움직임이 둔해서,,,ㅎㅎㅎㅎ
    고생 많으셨어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