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앵두 작성시간 26.06.20 위원님 고생했습니다
-
작성자꽃율하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코스모스 작성시간 26.06.20 몰래 깜놀 사진이
니가 왜 거기서나와?ㅎㅎ -
작성자방실이 작성시간 26.06.20 도레미pa위원님 사진봉사 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호담 작성시간 26.06.21 파~!! 비도 오는데 영상 담느라 피골이 상접해서 힘드셨죠?
왜 그런줄 아세요?
너무 많이 먹어서 그래요.... 버스 타고 가면서 먹는데 체력을 소진해서...
그러니 배가 무거워 움직임이 둔해서,,,ㅎㅎㅎㅎ
고생 많으셨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