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정기산행사진

3-산막이옛길(우천으로 도명산 패스...)

작성자호담|작성시간26.06.21|조회수112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맞습니다.
    수고 많이 했습니다. 생강님도 물론 마찬가지입니다.
    돼지껍다구 무겁게 싸오셔서 회원님들 뱃속 채우느라 정말정말 애쓰셨습니다.
    ㅎㅎㅎㅎㅎㅎ
  • 작성자코스모스 | 작성시간 26.06.21 호담님 작품사진 잘봤습니다.
    나두 둬장 있네요
    가져갈께욤ㅎ
    산행때마다 엇갈려
    사진이 없었는데.....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항상 잘 가시니깐 제가 못따라가 사진이 없지요....
    ㅎㅎㅎ
    근데 어제는 또 중간에 만나 기를 쓰고 몇 장 찍었어요....ㅋㅋ
    거암 행님도 마찬가지구요....
    코스모스 누님하고 거암 행님이 제 카메라에 잡히면 저도 신기해요...
    연예인 보는거 같아요..ㅎㅎㅎ
  • 작성자산벗 (안산) |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잘 암시롱요?.... 산행때마다 수고합니다.
    물론 모든 회원님들이 다 수고하고 애쓰지요...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