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좋은글& 감동글

* 인생길 이렇게 살자 *

작성자해오름|작성시간26.06.08|조회수40 목록 댓글 2

*인생길 이렇게 살자 *

가던 길 잠시 멈추고 뒤돌아 보니
걸어온 길 모르듯 
갈 길도 알 수가 없다

이제는 
어디로 갈 것인가 
걱정하지 말자

어디쯤 왔는지 
어디쯤 가고 있는지 
아무도 알 수가 없는 길 
오늘도 어제처럼 
내일은 또 오늘처럼 
그냥 지나간다 세월이 
무심코 나를 데리고 갈 것이다

여름을 느낄 때쯤 
또 가을은 다가 올거고 
사랑을 알 때쯤 
사랑은 식어가고 
부모를 알 때쯤 
부모는 내 곁을 떠나 가고 
건강의 중요성 느낄 때쯤 
건강이 !무너지기 시작하고 
나 자신을 알 때쯤 
많은 걸 잃었다 

좋은 사람으로 만나 
착한 사람으로 헤어져 
그리운 사람으로 남아야 한다

얼굴이 먼저 떠오르면 
보고 싶은 사람이고 
이름이 먼저 떠오르면 
잊을수 없는 사람이다

인생은 아무리 건강해도 
세월은 못 당하고 
늙어지면 죽는다 

예쁘다고 흔들고 다녀도 
60이면 봐줄 사람없고 
돈 많다 자랑해도 
70이면 소용없고 
건강하다 자랑해도 
80이면 소용없다

이빨이 성할때 
맛있는 것 많이 먹고 
걸을수 있을때 
열심히 다니고 
베풀수 있을때 베풀고 
즐길수 있을때 마음껏 즐기고 
사랑할수 있을때 사랑하며 
살아가는 것이 행복의 길입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기면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좋은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똘/ 안양/65 | 작성시간 26.06.09 인생은 때에따라 변한다고합니다.
    나이40십이면 불혹이고 이쯤되면
    유혹에 빠지기 쉬운 나이이고
    50에 이르면 지천명인데 하늘의 뜻을 알고살아야한다는말씀
    60이면 이순이라하고 남의말을 잘
    알아들어야 인생길이 쉽다는말씀입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오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