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길 이렇게 살자 *
가던 길 잠시 멈추고 뒤돌아 보니
걸어온 길 모르듯
갈 길도 알 수가 없다
이제는
어디로 갈 것인가
걱정하지 말자
어디쯤 왔는지
어디쯤 가고 있는지
아무도 알 수가 없는 길
오늘도 어제처럼
내일은 또 오늘처럼
그냥 지나간다 세월이
무심코 나를 데리고 갈 것이다
여름을 느낄 때쯤
또 가을은 다가 올거고
사랑을 알 때쯤
사랑은 식어가고
부모를 알 때쯤
부모는 내 곁을 떠나 가고
건강의 중요성 느낄 때쯤
건강이 !무너지기 시작하고
나 자신을 알 때쯤
많은 걸 잃었다
좋은 사람으로 만나
착한 사람으로 헤어져
그리운 사람으로 남아야 한다
얼굴이 먼저 떠오르면
보고 싶은 사람이고
이름이 먼저 떠오르면
잊을수 없는 사람이다
인생은 아무리 건강해도
세월은 못 당하고
늙어지면 죽는다
예쁘다고 흔들고 다녀도
60이면 봐줄 사람없고
돈 많다 자랑해도
70이면 소용없고
건강하다 자랑해도
80이면 소용없다
이빨이 성할때
맛있는 것 많이 먹고
걸을수 있을때
열심히 다니고
베풀수 있을때 베풀고
즐길수 있을때 마음껏 즐기고
사랑할수 있을때 사랑하며
살아가는 것이 행복의 길입니다...
오늘도 건강 잘 챙기면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좋은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