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갑니다*
너무 많은 것을 가지려 하기보다
지금 내 곁에 있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오늘 주어진 하루에 감사하며 살아가는
것이 가장 큰 행복입니다.
지나간 일은 미련 두지 말고,
다가오지 않은 일은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 웃을 수 있으면 좋은 날이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으면 행복한 날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평안과 행복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좋은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똘/ 안양/65 작성시간 26.06.17 마음이 보배라 했나니
고운 마음 한자락
온갖세상 태평하고
미운 한자락 옹졸하다.
오늘은 갓 피운 능소화
꽃 그늘에 앉아 슬픈 여인네의 전설을 멍때려본다.
책이야 읽던 말던
바람이 저절로 책장은 넘겨 줄테니.
한갓치 마음이 보배도다.
-
답댓글 작성자해오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도레미pa 작성시간 26.06.17 세상 모든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보려해도 잘 안되내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더운여름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오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