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안양농협주부대 전야제가 즐겁고 행복한시간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동안 서로 소통하고 교감하며 서로를 이해하는 충분한 시간이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안양농협이 바라는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지역봉사와 우리농산물을 사랑하는 농협주부대35기 회원님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쭈~욱~~
영원히
굳건히
이어지길 바라며~♡~
35기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총회장 복춘우(19기) 작성시간 26.06.19 광난에 밤을 보내셨네요..참 좋은 인연입니다
앞으로 쭉 -- 우 승승장구 하세요 -
작성자장혜경 (17기) 작성시간 26.06.19 35기의 광란의 전야제~~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행사에 임하시는 모습들이 아름다운 35기입니다♡ -
작성자30기)총부회장 윤월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35기의 저력이 보여지는 밤였어요.~^^
그렇게 행복한 시간으로 시작하여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서로 사랑하는 35기 농협주부대모임을 이어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