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6~7일 주말라이딩 작성자방짱|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양천~영흥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방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영흥도 가는길은 멀고도 부드럽지만 하도 올 만에 가는 곳이라서 조금 부담 ~~ 힘차게 다녀 왔노라 ~~보았노라자연은 변함이 없 것 만 세월이 가만 있질 읺는구려 그러나 우리는 도전 합니다 도전~~^^^ 작성자허경 | 작성시간 26.06.08 영흥도 신나게 달려 보았네요 하지만 당분간은 못갈것같아요 너무 멀어요 저 혼자는 못가지만 포시즌이 있어 가능하네요 뿌듯함이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