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2단계] 수업일지
1. 교육일시: 2026년 6월 8일 (월) / 9:00~11:00 (2교시)
2. 교육(강의)제목 : 시제에 맞게 글을 쓸 수 있다.(P64~P69)
3. 교육(강의)내용 :
- 본문 「언니와 나」내용 차례로 읽기
- 현재를 나타내는 단어나 문장 찾기
- P66 그림 속 거리 풍경을 현재형으로 표현할 수 있다.
- 본문 「봄이 오면」을 읽고 미래를 나타내는 표현 찾기
- 현재 일어나는 일을 중심으로 과거와 미래 일을 말할 수 있다.
- 문제 풀이: 문장 시제에 맞게 고쳐 쓰기.
- 지난 시간 과제물 받아쓰기 5문항
◎ 숙제 : P69 과거, 현재, 미래를 나타내는 문장을 찾아 노트에 3번 써오기.
4. 출석(9명) : 김후덕, 김옥임, 전서운, 이영자, 김암순, 이종숙, 서금옥, 서득순, 정선희
결석(2명) : 박조임, 오순덕
5. 교사 의견 : 개인 사정과 건강 악화로 한동안 못 나오시던 학습자님들이 속속
돌아오시니, 오랜만에 배움반 교실이 더 활기 있어 보입니다. 지난주부터 새로 오신
정선희님은 버스를 잘 못 타서 한참을 돌아서 왔다며 힘들어하시길래 걱정이 되었는데
수업 끝나고 보충학습까지 하시겠다고 열의를 보이시니 감사한 마음이 든다.
우리 학습자님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겁게 학습하시길 바랍니다.
6. 강의 사진 :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승숙 작성시간 26.06.08 간만에 많이 나오셨네요
이리저리 학습 봐주시느라 바쁘셨을것 같아요 보충수업까지 하고나면 지치긴 하더라고요 ㅎ 상은샘..오늘도 너무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우희자 작성시간 26.06.09 선생님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유복남(15) 작성시간 26.06.09 선생님들의 노고가 보입니다. 수고 만으셨습니다.~^^
-
작성자황난숙 작성시간 26.06.09 맞습니다. 배움반이 다시 활기를 찾아가는 모습이 더욱 감동이고, 정선희님도 잘 정착하시는 모습에 기쁜 마음이네요. 더불어 서득순님도 잘 나오시고...두분 선생님의 노고가 결실을 맺습니다. 이제는 배움반이 가득합니다~~^^애쓰셨어요
-
작성자김자애(문해교사) 작성시간 26.06.09 배움반 화이팅입니다 ^^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