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에 의하면 본 카페의 "질문&건의&답변"란에 등록된 질의 및 건의사항에 대해 답변을 하지 않는다고 하던데 사실인지요?
모든 조직에서 홈페이지에는 질문 · 건의를 할 수 있는 란에 있고 질문 및 건의에 대헤서는 답변을 하고 있으며, 우리 조합도 공식적인 본 카페에 "질문&건의&답변"란을 두고 있기 때문에 조합업무와 관련된 사항은 당연히 답변을 하여야 함에도 불구하고 답변을 하지 않는 다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다음검색
조합원에 의하면 본 카페의 "질문&건의&답변"란에 등록된 질의 및 건의사항에 대해 답변을 하지 않는다고 하던데 사실인지요?
모든 조직에서 홈페이지에는 질문 · 건의를 할 수 있는 란에 있고 질문 및 건의에 대헤서는 답변을 하고 있으며, 우리 조합도 공식적인 본 카페에 "질문&건의&답변"란을 두고 있기 때문에 조합업무와 관련된 사항은 당연히 답변을 하여야 함에도 불구하고 답변을 하지 않는 다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