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1600조복지부만맡길수없다⁉️ "여" 연금 개편 논의 재개
기금 운영이 대통령실 산하로 넣을려는 수작입니다.....!!
#나라를발아먹을려는자들✔️
“1600조원 복지부에만 맡길 수 없다”… 與, 국민연금 개편 논의 재개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66/0001172430
#국민연금1600조원
#전문가들2040년이면고갈이라는데....
#곧거들나게생겼습니다~~~⁉️
이죄명이 1년에 220조원 해 먹었으니
5년이면 1000조원 거들 나겠습니다‼️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