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과 불행 2

작성자황제 켄디|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2

[행복과 불행 2]

4. 스스로를 불행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그 사람은 절대 앞으로 나아갈 수가 없다.

불행 에너지는 주위 사람들을 

다 밀어내고 혼자 있게 만든다.

5. 사람들은 고난을 겪으며 변화하고 

성장한 인물들을 존중하고 좋아한다.

그러나 고난을 겪되 변화와 성장이 없다면 

그 사람은 악한 영의 포로일 뿐이다.

6. 행복과 불행도 습관이다.

불행한 사람은 행복이 찾아와도 

그 것은 내 것이 아니라며 

자신에게 익숙해진 불행을 장착한다.

그러나 행복한 사람은 불행이 찾아와도 

얼른 내보내고 행복을 장착한다.

7. 단점이 장점이 되기도 한다.

내성적이고 친구가 별로 없는 사람은 

결혼 후 가정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돈을 잘 쓰지 않는 사람은 돈 문제로 속 썩일 일이 적으며, 

무심한 사람은 잔소리를 별로 안하고 

정에 이끌려 사고를 칠 확률도 적어 

아주 가정적인 사람이 될 수도 있다.

"먼저 된 자로서 나중 되고 

나중 된 자로서 먼저 될 자가 많으니라" (마 19:30)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인 | 작성시간 26.06.19 켄디님~~ 고맙심다~
    캄삼다~
    울집 영감자리 채워 주셔서요~^^
  • 작성자부산항구 | 작성시간 26.06.19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