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사사진&동영상

26년 제1회 대전시 여성배드민턴 대회 6월7일(개회식)

작성자김은경(홍보이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31 목록 댓글 0

6월 7일 대전시 여성 배드민턴 대회가 한밭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이날은 여성만을 위한 대회였기에 여복과 혼복으로 구성된 대회로 여성분들이 주인공이었던 하루였습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분들이 대회에 참여하셔서 즐거운 시간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시상

 

대전시 협회장님 인사~

 

대전시 서구 협회장님 인사~

 

대전시 여성부 회장님 인사~

 

선서!!

 

단체사진 1

 

단체사진 2

 

단체사진 3

 

단체사진 4

 

여성부대회 찬조해주신 고마운분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