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대전시 여성 배드민턴 대회가 한밭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이날은 여성만을 위한 대회였기에 여복과 혼복으로 구성된 대회로 여성분들이 주인공이었던 하루였습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분들이 대회에 참여하셔서 즐거운 시간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시상
대전시 협회장님 인사~
대전시 서구 협회장님 인사~
대전시 여성부 회장님 인사~
선서!!
단체사진 1
단체사진 2
단체사진 3
단체사진 4
여성부대회 찬조해주신 고마운분들~
다음검색
6월 7일 대전시 여성 배드민턴 대회가 한밭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이날은 여성만을 위한 대회였기에 여복과 혼복으로 구성된 대회로 여성분들이 주인공이었던 하루였습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분들이 대회에 참여하셔서 즐거운 시간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