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4동 승강기 오줌 민원 작성자소장(이만성)|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장님~~~514동 엘리베이터 에 누가 오줌을 싸서 흥건했어요 ㅜㅜ오후 2시반쯤 발견해서경비 아저씨가 치우셨어요Cctv 한번 봐주세요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