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처음의 만남이 가벼웠던
우리지만
끝의 헤어짐이 없는
우리였으면 합니다.
말로써 서로를 위하는
우리보단 마음으로
서로를 아껴 주는
우리였으면 합니다.
결코 우리의 만남이
우연이 아닌
영원한 만남이었으면 합니다. 끝없는 사랑으로
연결된 우리였으면 합니다
ㅡ좋은글 중에서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산들 친구도 항상 안전운행하고 언제나 안녕하고ᆢ
-
작성자연선이 작성시간 26.06.18 점심은 비빔냉면 먹고 출석 ^^
남은 오후 시간 친구들 즐겁게 보내라 ^^ -
작성자하얀바다 작성시간 26.06.18 출석하고 나가요.ㅡ바뻐 ㅋ
-
작성자난희 작성시간 26.06.19 나도 출석~~
서울 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