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돼지출석부

6월 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하얀바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18

중년엔 이렇게 살고 싶습니다

시 / 이채

중년이 되고 보니
점점 많아지는 것은 생각이요
점점 깊어지는 것도 생각입니다
산다는 것, 살아간다는 것
결코 단순한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복잡할 것도 없는 것을
이제는 그 중턱에서 자신을 돌아보며
높은 곳보다 따뜻한 곳에서
머리보다 가슴으로 살고 싶습니다

중년이 되고 보니
다가오는 것은 그리움이요
느껴지는 것은 외로움입니다
살아내는 일, 살아남는 일은 고독하여
끝내 홀로 일 수밖에 없는 존재라 해도
말보다 진솔한 마음으로
고운 인연들과 끈끈한 정을 주고받으며
삶의 축복과 감사의 기쁨이 샘솟는
하늘빛 맑은 샘터 하나 간직하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대한 | 작성시간 26.06.20 하얀바다 AI 하느라~~
  • 답댓글 작성자대한 | 작성시간 26.06.20 하얀바다 자다가일어났으면 오늘중으론 못자겠네
    천상내일 잘수밖에
  • 답댓글 작성자하얀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대한 아니야.ㅡ또 자려고 노력중.ㅎ
  • 작성자한우연 | 작성시간 26.06.22 난 이날 물괴기 낚느라 출석 못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한우연 | 작성시간 26.06.22 큰 송어 3마리 건젔는데 이놈 눈망울이 우는듯해서 방생해 줫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