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주의 시작! 인생 달인(人生達人)😘
🍎사람을 이기려 들지 말자!
이겨서 듣는 건 원망(怨望)이요
이겨서 얻는 건 이별(離別)이고
이겨서 남는 건 외로움 밖에 더 있으랴
💚우정을 이기려 들지 말자!
이겨서 듣는 건 냉소(冷笑)요
이겨서 얻는 건 불신(不信)이고
이겨서 남는 건 허무함 밖에 더 있으랴
💜세상을 이기려 들지 말자!
이겨서 듣는 건 욕(辱)이요
이겨서 얻는 건 적(敵)이고
이겨서 남는 건 상처 밖에 더 있으랴
❤인생살이는
이기는 것이 지는 것이고
지는 것이 이길 때가 있으니
이 또한 세상 이치(世上理致)다
우리는 이런 이치를 잘 아는 사람을
"인생 달인(人生達人)"이라 부른다
✒"내가 나를 만듭니다"
똥이 방(房)에 있으면 오물(汚物)이라고 하고
밭에 있으면 거름이라고 합니다
모래가 방(房)에 있으면 쓰레기라 하고
공사장에 있으면 재료(材料)라고 합니다
우리 인생도 행복과 불행을
처음부터 선택해서 태어나지 않습니다
힘든 세월을 살아가면서 마음먹기에 달렸습니다
남편 때문에 못 살겠다고 하지만
남편 없이 혼자 사는 사람에게는
남편의 존재가 무척 크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직장 생활이 힘들다고 하지만
직장 없는 사람에게는
직장 다니는 사람이 무척 부러울 때가 많습니다
🙆♂️인생을 부정적으로 보는 사람은
절대로 행복할 수가 없습니다
남의 말을 좋게 하면 행복하고
나쁘게 하면 불행합니다🙆♀️
늘 눈을 크게 뜨고 세상을 바로 바라봅시다!
- 좋은글 中에서 -
좋은 기운만
듬뿍 충전하시고
마음은 훈훈하게~♬
눈빛은 따뜻하게~♬
말씨는 아름답게~♬
보석같은 행복을
발견할 수 있는
소중한 한주 보내세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핑크 작성시간 09:40 new
오늘도 건강하게 긍정적인마인드로
후회없는하루 보내요 -
답댓글 작성자★대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01 new
좋아요...
화이팅! -
작성자하얀바다 작성시간 12:51 new
어휴~~~덥다.ㅠㅠ
시원한 수박 먹고 싶어요.ㅎ
출석하고 수박사러 가야겠다. -
답댓글 작성자★대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25 new
29°c 인데
벌써 더워?
40°C 돌아올텐데~ㅎ
시원하게 수박 드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