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플러스중급

중급 비가치 연습 3번

작성자홍솔민|작성시간26.06.10|조회수2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해당문제에서 현상태 토지가치 구할때 NOI 1기값을 pvaf대신에 k계수를 적용하여도 될까요? 혹은 자본수익률이 제시되어있지 않아 현가로만 계산하여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사왕(감평스웨거) | 작성시간 26.06.11 K계수는 보유기간동안 NOI가 일정비율로 증가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또 문제상에서 부동산잔여법으로 접근을 하라고 해서 예시답안과 같은 답안작성만 가능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