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 비가치 연습 3번 작성자홍솔민|작성시간26.06.10|조회수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해당문제에서 현상태 토지가치 구할때 NOI 1기값을 pvaf대신에 k계수를 적용하여도 될까요? 혹은 자본수익률이 제시되어있지 않아 현가로만 계산하여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사왕(감평스웨거) | 작성시간 26.06.11 K계수는 보유기간동안 NOI가 일정비율로 증가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또 문제상에서 부동산잔여법으로 접근을 하라고 해서 예시답안과 같은 답안작성만 가능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