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플러스중급

비가치 연습5

작성자홍솔민|작성시간26.06.11|조회수10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1. 해당문제 예시답안을 보면 “분양필지”를 구할때는 도로저촉 감가요인을 반영하지 않는데, 그 이유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소지가액 ”산정시에는 반영되어있는데 분양필지 단가 산정시에는 왜 반영하지 않는거죠? 언제 감가요인을 반영하는지 헷갈리네요..

2. 분양면적 구할때 감보율 고려하여 면적이 3575m가 나왔으나,
이때 분양필지를 구할때는 예시답안상 3575=200*17+175*1로 되어있으나, 저는 도로저촉 부분(500)차감한 3075m=200*15+75*1 하였는데
도로저촉 부분 면적 포함 여부에 대한 기준을 잘 모르겠습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사왕(감평스웨거) | 작성시간 26.06.11 1. 토지를 조성할때 저촉된 부분은 빠지고 대지가 됩니다. 감보율에 해당 도로저촉부분이 포함된다고 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김사왕(감평스웨거) | 작성시간 26.06.11 2. 대지에서는 도로저촉이 빠지죠. 감보율자체에 저촉부분이 들어가게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