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습4번
해당문제에서 물음1은 시장가치, 물음2는 투자가치를 산정하여 최종적으로 이 둘을 비교하되, 결국은 분양시 와 임대시를 비교하는 문제로 봐도 될까요?
2. 연습7번
해당문제 세후레버리지 효과에서,
무차입시 수익률 구할때 매기 atcf 산정을 위해 noi - tax 를 해야하는건 알고있습니다. 여기서 tax 구할때 이자(8천만원*0.10) 를 차감하지 않는 이유가 있을까요?
다음검색
1. 연습4번
해당문제에서 물음1은 시장가치, 물음2는 투자가치를 산정하여 최종적으로 이 둘을 비교하되, 결국은 분양시 와 임대시를 비교하는 문제로 봐도 될까요?
2. 연습7번
해당문제 세후레버리지 효과에서,
무차입시 수익률 구할때 매기 atcf 산정을 위해 noi - tax 를 해야하는건 알고있습니다. 여기서 tax 구할때 이자(8천만원*0.10) 를 차감하지 않는 이유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