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1.
문제에서 최유효이용 층수에 대해 지상층만 얘기해도
층별효용비율이 지하층수까지 제시되어 있으면, 지하까지 최유효이용층수에 포함해야 하나요?
질문2.
그러면, 문제에서 만약 <지하 1층~지하 7층 까지> 최유효이용 층수라고 제시해도
층별효용비율이 <지하 2층 까지> 제시되어 있으면
최유효이용 층수를 <지하 2층 까지> 포함해야 하는 것인가요?
추가질문3.
추가보정률은 하한율을 적용하는 것으로 알 고 있으면 될까요?
하한율 적용에 대해 이유나 설명이 없어서 질문 드립니다!
미리 답변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