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가사님
Q1)
4기4주차 문2에서 오피스 자본수익률은 복합부동산의 수치로 알고있어서 집합상가 자본수익률을 사용했는데 유형보다 용도에 의한 수치를 적용하는 것이 더 적절할까요??
Q2)
자본구조를 투하자본을 기준으로 해야한다고 생각해서 투하자본을 구한 후에 비율을 구했는데
이번 문제처럼 구한 것은 문제에서 재무상태표 상 부채 자본비율로 구한다는 조건이 있어서 그런건가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평가사님
Q1)
4기4주차 문2에서 오피스 자본수익률은 복합부동산의 수치로 알고있어서 집합상가 자본수익률을 사용했는데 유형보다 용도에 의한 수치를 적용하는 것이 더 적절할까요??
Q2)
자본구조를 투하자본을 기준으로 해야한다고 생각해서 투하자본을 구한 후에 비율을 구했는데
이번 문제처럼 구한 것은 문제에서 재무상태표 상 부채 자본비율로 구한다는 조건이 있어서 그런건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