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CAD/LISP/분과 Q&A

Re: 글꼴 변경하는 리습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일도|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0

표에 있는 문자 전체를 드래그하면,
  - 맨 위쪽 첫번째 줄(row)은 건드리지 않고 그냥 둠
  - 맨 왼쪽 첫번째 열(column)의 자리맞추기는 왼쪽으로 변경함
  - 두번째 열부터 나머지 열의 자리맞추기는 오른쪽으로 변경함

오류 나거나 수정할게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