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생일축하식 작성자잣나무1반 교사 연소희|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월 생일을 맞이한 친구들의 생일축하식이진행되었어요. 친구들과 형님들의 축하를받으며 인사도 하고 노래도 불러주었답니다.세번째 생일을 축하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