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1세 잣나무1반

6월 생일축하식

작성자잣나무1반 교사 연소희|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0

6월 생일을 맞이한 친구들의 생일축하식이
진행되었어요. 친구들과 형님들의 축하를
받으며 인사도 하고 노래도 불러주었답니다.
세번째 생일을 축하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