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1세 잣나무2반

6월 1주 잣나무반 놀이

작성자잣나무2반 교사 박정민|작성시간26.06.05|조회수36 목록 댓글 0

지난주에 이어 색과 모양과 연계하여
놀이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색에 관심이 많은 잣나무반 친구들이라
놀잇감만 꺼내도 색으로 표현을 하여
과일 향을 맡으면 같은 색 과일 찾기, 끼적이기,
과일 그림 징검다리 놀이도 했답니다.
산책하면서도 색깔찾기 놀이를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