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생일을 맞이한 민채
생일축하를 했어요❤️
6월의 주인공, 민채의 생일축하식이 즐겁게 진행되었어요! 🎉
생일 케이크 앞에서 촛불을 불며
생일의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원장선생님의 따뜻한 축하 말씀과 선물까지 더해져
민채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활짝 피었어요✨
함께 축하해준 친구들 덕분에 더욱 의미 있고
행복한 생일축하식이 되었답니다.
사랑스러운 우리 민채
생일 정말 축하해요! 🎂❤️
앞으로도 지금처럼 씩씩하고 멋지게 자라나길 응원할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