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2세 소나무1반

6월 1주 - 소나무반 놀이🌿💪🏻

작성자소나무1반 교사 김시은|작성시간26.06.07|조회수30 목록 댓글 0



전 주에 이어 이번 주는 다양한 나의 몸을
탐색하고, 신체로 표현해보는 한 주 였어요💫





🪵바깥놀이🌿
바깥놀이 중 발견하는 다양한 곤충들과
자연물들에 관심이 부쩍 많아진
소나무반 친구들입니다❤️

줍고 싶은 자연물을 주워와보기도 하고,
주워온 자연물들을 교실에서 관찰도 하며
생태감수성을 쑥쑥 키우는 사랑스러운 아이들이에요🥰

시원한 그늘을 발견할때면 꼭 쉬어가고 싶다는 친구들🌿🌲
자연물을 주워 얼굴도 꾸며봐요👀👃🏻👄
콩벌레, 딱정벌레, 개미, 바퀴벌레 등 다양한 벌레들을 보았어요🎶
각각의 포즈만큼 매력이 넘치는 소나무반💚


이 하트모양 구조물을 보면 사진이 찍고 싶은지,
“나 사진 찍고 싶어요”라며
포즈를 잡는 친구들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