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2세 소나무1반

호진이의 4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작성자소나무1반 교사 김시은|작성시간26.06.09|조회수32 목록 댓글 0




소나무반의 맑은 웃음이 너무 매력적인
귀여운 호진이의 4번째 생일이 찾아왔어요❤️✨

작년 잣나무반에서보다 더욱 의젓해지고,
멋진 형님이 된 호진이!
한 해 동안 쑥쑥 자란 모습이 참 대견하답니다😊

앞으로도 소나무반에서 친구들,
선생님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어가자🎈

호진아,
네 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