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생일을 맞이한
호진이의 생일축하식이 열렸어요❤️✨
형,누나들 앞에서 씩씩하게
“신호진이야”라고 소개도 하고
모두의 축하를 받으며 생일 초도 껐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으니
호진이도 너무 행복해하는 모습이었어요🥰
교실에서는 친구들에게 케이크 선물을 받고
생일축하 놀이도 하며
잊지 못 할 하루가 되었답니다🎂
하린이 누나랑 사진도 찍었어요👩🏻👶🏻
친구들이 케이크도 만들어주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