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주차 소나무반 친구들은~~!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며
다양한 음식과 관련된 놀이를 해보았어요🍽️
“나는 이거 좋아해!”라고 이야기하며
자신이 먹어본 음식과
좋아하는 음식을 들려주기도 하고,
친구의 이야기를 들으며 놀이를 이어가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음식점 놀이를 하며 음식을 주문하고
손님과 가게 주인이 되어보기도 하고,
음식 그림을 오려 붙이며
자신만의 메뉴를 만들어보기도 했어요.
또, 식사 예절 왕관을 꾸미며
바른 식사 습관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보았어요👑
클레이를 활용해서는 도넛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클레이를 주무르고, 누르고, 길게 늘려보며
다양한 모양을 표현해 보았답니다.
도넛에 알록달록한 토핑도 꾸며보며
자신만의 도넛을 완성하는 모습이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