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2세 소나무1반

6월 3주 - 소나무반 놀이🫧🛁♨️

작성자소나무1반 교사 김시은|작성시간26.06.21|조회수24 목록 댓글 0



이번 주 소나무반 친구들은
목욕 놀이를 하며 내 몸을 씻고,
머리도 말려보며 놀이했어요✨

도트물감으로 목욕용품에
찍어보기도 하며 내 몸을 깨끗하게
해주는 물건들을 알아보았답니다🥰








🌿🌱🌳🍃☀️
바깥놀이에서 오리를 보고싶어하던
소나무반 친구들이에요.
날이 더워 그늘에서 쉬며 오리를 기다렸지만
아쉽게도 오리는 못봤어요.
하지만 운이 좋게도 자라를 만났답니다~!!!🐢


지난 4월,
식목일에 심었던 소나무반 토마토에
작은 토마토가 열려 보러 갔어요!!!🍅
아이들이 아주 신기해하며
자신의 집에 있는 토마토도 이야기 해주었는데,
모두 잘 자라고 있기를 바랍니다ㅎㅎㅎ🙏
많이 열려서 친구들과 수확하는 날
또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