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4세 감나무반

6월3주⭐️ (현장학습)🛒 우리 동네 다이소 현장체험 🛒

작성자만4세 감나무반 교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25 목록 댓글 0

오늘 감나무반 친구들은 우리 동네 다이소로 현장체험을 다녀왔습니다.😊

다이소에 가기 전, 교실에서 미디어 자료를 통해 매장 안에는 어떤 물건들이 있는지, 물건은 어디에 진열되어 있는지 함께 살펴보며 내가 사고 싶은 물건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활동지에 아이들은 저마다 갖고 싶은 물건을 직접 그림으로 그려보았어요~

무더운 날씨 속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원장님께서 버스를🚌준비해 주셔서 더욱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다이소에 도착한 후에는 친구와 손을 잡고 매장을 둘러보며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신중하게 골라보았습니다.

아이들에게는 2,000원 범위 안에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고 안내하고, 가격표를 살펴보며 물건의 값을 비교해 보는 등 자연스럽게 돈의 개념을 경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집으로 돌아온 뒤에는 자신이 직접 선택한 물건을 친구들에게 자랑하며 "빨리 가지고 놀고 싶어요!"라고 이야기하는 등 매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직접 선택하고 구매하는 경험을 통해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