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4세 감나무반

6월4주 (생일 퍼레이드🎂)황시우 생일 축하🎂❤️

작성자만4세 감나무반 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늘은 감나무반 황시우 친구의 생일을 축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시우는 형님반, 동생반 친구들의 축하를 받으며 어린이집 한 바퀴를 도는 생일 퍼레이드를 진행하였습니다. 🎉✨

퍼레이드 중 만나는 친구들마다 "생일 축하해!"라고 인사를 건네주고 안아주며 기쁜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친구들도 박수를 치고 노래를 불러주며 함께 축하하는 따뜻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교실로 돌아와서는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고 친구들의 축하를 받으며 더욱 특별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씩씩하게 자라길 바라며, 다시 한 번 시우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