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5세 은행나무반

6월 1주 <자유로운 놀이 모습> 교실, 러닝, 산책💛✨

작성자은행나무반 교사 이다경|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0

교실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기고,
바깥에서는 아름천으로 나가 러닝과 산책을 했습니다😊
노란 꽃이 가득 핀 길을 걸으며 자연을 관찰하고, 다리 아래 그늘에서 쉬어가며 초여름을 느껴보았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고 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은행나무반의 소중한 일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