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주 <6월 생일축하식> 🎂🥳🥳 작성자은행나무반 교사 이다경|작성시간26.06.10|조회수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6월 생일친구들을 축하해 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예쁘고 멋있게 꾸며서 아름나무 친구, 동생들에게축하를 듬뿍 받았어요🩷진정한 7살이 되어!! 자기소개도 해내는 아이들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