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5세 은행나무반

6월 2주 <6월 생일축하식> 🎂🥳🥳

작성자은행나무반 교사 이다경|작성시간26.06.10|조회수39 목록 댓글 0

오늘은 6월 생일친구들을
축하해 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예쁘고 멋있게 꾸며서 아름나무 친구, 동생들에게
축하를 듬뿍 받았어요🩷
진정한 7살이 되어!!
자기소개도 해내는 아이들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