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5세 은행나무반

6월 4주 <생일퍼레이드> 김태이🩷🎂

작성자은행나무반 교사 이다경|작성시간26.06.22|조회수28 목록 댓글 0

우리 은행나무반 친구들과 함께 김태이 친구의 생일을

축하하는 생일 퍼레이드를 진행하였습니다😊

생일 주인공이 된 태이는 친구들의 축하를
받으며 교실을 한 바퀴 돌고,

친구들은 큰 목소리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기쁜 마음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생일 축하해!"
"태이야, 생일 축하해!"

친구들의 따뜻한 축하 속에서 태이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가득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고 축하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태이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