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은행나무반 친구들과 함께 김태이 친구의 생일을
축하하는 생일 퍼레이드를 진행하였습니다😊
생일 주인공이 된 태이는 친구들의 축하를
받으며 교실을 한 바퀴 돌고,
친구들은 큰 목소리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며 기쁜 마음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생일 축하해!"
"태이야, 생일 축하해!"
친구들의 따뜻한 축하 속에서 태이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가득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웃고 축하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태이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