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5세 은행나무반

6월 3-4주 <줄넘기 기술 모음zip> 즐거운 줄넘기 시간!💪🏻🌟🤍

작성자은행나무반 교사 이다경|작성시간26.06.22|조회수43 목록 댓글 0

줄넘기를 하고 싶다는 친구들의 의견에 따라
바깥으로 나가 줄넘기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줄넘기를 연습하던 중 자신이 할 수 있는 기술을
보여주고 싶어 하는 친구들이 하나둘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저도 할 수 있어요!",
"저도 보여주고 싶어요!" 하며
자신 있게 이야기하는 모습이 너무너무 기특했습니다💛

그래서 어린이집 앞 무대에 올라가 자신이 할 수 있는
줄넘기 기술을 친구들에게 보여주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친구들은 두 발 모아 뛰기,
한 발 뛰기, 빠르게 뛰기 등 각자 자신 있는 방법으로
줄넘기를 선보였고, 친구들의 모습을 보며
박수와 응원을 보내주었습니다👏✨
"와, 잘한다!" "나도 해볼래!"
친구들은 서로의 도전을 응원하며
더욱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또한 자신의 멋진 모습을 영상으로 남기고 싶다는
친구들의 의견에 따라 줄넘기하는 모습을
촬영해보았습니다. 그렇게 은행나무반 친구들의
멋진 도전이 담긴 '줄넘기 기술 모음집' 이
완성되었답니다🎥 오늘 촬영한 영상은 편집을 거쳐
내일 친구들과 함께 감상해보기로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