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철학

작성자사인암|작성시간26.06.05|조회수6 목록 댓글 4

.

인생철학
                       - 세영 박 광 호 -
 
만족한 삶이 어디 있던가
그저 그러려니 하고 살며
욕 안 먹고 살면 되는거지
 
그렇지만
당장 배가 고프고 추워 죽겠는데
앉아서 죽을 순 없지
그러니 무어라도 해야지
 
먹을 수 있고
입을 수 있으며
잠잘 곳이 있어야 살지
그러자면 일 해야 살고
벌어 놔야
나중에 살 수 있는 게 아닌가
 
일하며 사는 것이 인생이고
일할 수 있는 것이 행복이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느티나무 | 작성시간 26.06.05 사인암님 옳으신 말씀 입니다.
    그래서 일까요?
    일을 할때면 즐거움이 배가 되지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미흡한 글 들려 주시고 말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편히 보내세요.
  • 작성자송설 | 작성시간 26.06.05
    언제나 시인님 고운 작품이
    우리 삶을 이야기 해 줍니다.

    오늘도 즐감하며 뒤를 돌아보네요.
    일 할 수 있었던 그 시간들을...

    점점 비실비실.
    요즘은 건강 지키는 일이 최우선이 되고 있습니다.
    시인님도 건강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신록이 날로 짙어지듯 송설님의 삶에도
    활기가 넘쳐나길 비옵니다.
    늘 건강 챙기시며 행복한 나날 이어 가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