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인생철학 - 세영 박 광 호 - 만족한 삶이 어디 있던가 그저 그러려니 하고 살며 욕 안 먹고 살면 되는거지 그렇지만 당장 배가 고프고 추워 죽겠는데 앉아서 죽을 순 없지 그러니 무어라도 해야지 먹을 수 있고 입을 수 있으며 잠잘 곳이 있어야 살지 그러자면 일 해야 살고 벌어 놔야 나중에 살 수 있는 게 아닌가 일하며 사는 것이 인생이고 일할 수 있는 것이 행복이다.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느티나무 작성시간 26.06.05 사인암님 옳으신 말씀 입니다.
그래서 일까요?
일을 할때면 즐거움이 배가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미흡한 글 들려 주시고 말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편히 보내세요. -
작성자송설 작성시간 26.06.05
언제나 시인님 고운 작품이
우리 삶을 이야기 해 줍니다.
오늘도 즐감하며 뒤를 돌아보네요.
일 할 수 있었던 그 시간들을...
점점 비실비실.
요즘은 건강 지키는 일이 최우선이 되고 있습니다.
시인님도 건강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인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신록이 날로 짙어지듯 송설님의 삶에도
활기가 넘쳐나길 비옵니다.
늘 건강 챙기시며 행복한 나날 이어 가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