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암투병하는사람들...

'유방암 투병' 박미선, 항암치료 16번 견뎌…"죽을 것 같은 고통이었다" (남의 집 귀한 가족)

작성자향온|작성시간26.06.21|조회수0 목록 댓글 0

'유방암 투병' 박미선, 항암치료 16번 견뎌…"죽을 것 같은 고통이었다" (남의 집 귀한 가족)

https://v.daum.net/v/20260602231507120

 

'유방암 투병' 박미선, 맨발걷기 시작…"항암 끝, 인생 짧다는 걸 느껴" (나는 박미선)

https://v.daum.net/v/202606181126040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