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윤 보영 시 그대를 사랑합니다,

작성자나그네|작성시간26.06.11|조회수8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石友, 박정재 | 작성시간 26.06.11 나그네 작가님 반갑습니다.

    精誠이 깃든 作品
    열심히 감상하였습니다.
    恒常 즐거운 生活 속에 健康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시인 석우 박 정재 님 반갑습니다,
    더위에 잊지 안고 다녀가신 고운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더위에 건강 관리하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작성자옥담 | 작성시간 26.06.11 "강촌에 살고 싶네" 전자올갠 음악과
    고운 영상에 쉬어갑니다

    제가 밤무대 음악 생활 할 때
    카바레에서 연주할 때 생각이 나서 감회가 새롭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그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옥담 지기 님 반갑습니다,
    더위에 잊지 안고 다녀가신 고운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밤 무대에서 연주를 많이 하셨나 봅니다,
    오늘도 더위에 건강 관리하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