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약복용 한달 조금 못됐는데요ㅜㅜ

작성자규티|작성시간26.06.22|조회수55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또 불안함에 글을 올립니다. 심실빈맥으로 콩코르정 2.5mg한달 조금 안됐는데요 처음엔 괜찮다가 며칠전부터 숨이 차서 많이 못걸어요ㅜㅜ 억지로 걷기운동하고있는데 두근거림도 올라오고 숨도차고ㅜㅜ 휴 병원에서 약처방만  해 오고 10월23일에 심장초음파, mri예약되어 있어요 그때까지 이약 먹고 기다려봐야할까요?  숨차고 명치도 아프고 

휴 걱정입니다. 그때까지 기다려야겠죠?? 괜찮아지는 과정인지ㅡㅡ 처음 먹고 살 거 같았거든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jsun | 작성시간 26.06.22 new 진료가 4개월정도남았는데 그때까지 어떻게 버티나요 처음진료받았던병원이나 다른병원에가서 증상을 말씀드리고 몸상태에따른 처방을다시받아보세요.
    심장초음파나 mri촬영도 10월보다 빠른 병원을찾아보시구요.힘들어서 어떻게그때까지 기다립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