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또 불안함에 글을 올립니다. 심실빈맥으로 콩코르정 2.5mg한달 조금 안됐는데요 처음엔 괜찮다가 며칠전부터 숨이 차서 많이 못걸어요ㅜㅜ 억지로 걷기운동하고있는데 두근거림도 올라오고 숨도차고ㅜㅜ 휴 병원에서 약처방만 해 오고 10월23일에 심장초음파, mri예약되어 있어요 그때까지 이약 먹고 기다려봐야할까요? 숨차고 명치도 아프고
휴 걱정입니다. 그때까지 기다려야겠죠?? 괜찮아지는 과정인지ㅡㅡ 처음 먹고 살 거 같았거든요 ㅜ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