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영자 게시판

유머-혹시 시간 있으세요?

작성자시든들풀|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유머-혹시 시간 있으세요?

 

한 남자가 광화문 사거리를 걷던 중, 

자신의 앞에서 걸어가는 여자의 아름다운 뒷모습에 

그만 반하고 말았다.

남자는 여성에게
말을 걸기 위해 빠른 걸음으로 다가가서 물었다.

“저, 혹시 시간 좀 있으세요?”

라고 말하면서 여자 얼굴을 보니 

자신의 이상형과는 거리가 먼게 아닌가.

남자가 속으로
‘아차!’하는 순간 여자가 대답했다.

“네, 저 시간 남아도는데요….
무슨 일이시죠?”

그러자 남자는 바로 대답했다.

.

.

.

.

“아무리 시간이 남아돌아도 

아껴 쓰는 게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